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여름에 꽃다발 선물 자주 하시나요?
꽃다발에는 어떤 꽃이 들어가느냐에 따라서 색깔, 모양, 느낌 등이 아주 다르게 나타납니다. 오늘은 조금 생소할 수도 있는 파란 장미 (푸른장미) 가 들어간 꽃다발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1. 파란 장미가 여름에 사랑받는 이유
사실 여름에는 꽃이 크게 사랑받지 못합니다.
그 첫번째 이유는 꽃은 여름에는 높은 기온만큼 빨리 시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주는 사람 입장에서도 가치가 빨리 사라져 버리는 듯 한 느낌이 들어서인지 여름에는 꽃 소비도 그만큼 줄어듭니다.
두번째 이유는 여름에는 휴가 시즌이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패션, 요식업, 학생들이 방학을 맞이 하는 학원가 등 도 여름은 비수기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들로 꽃도 수요가 줄어드는 시즌이지만, 파란 꽃다발은 , 파란장미는 시각적으로 시원해 보이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여름에 상대적으로 겨울보다 사랑받는 편입니다.
파란장미 꽃다발 사진 , 어떤가요 ?
상대적으로 빨간 장미 꽃다발에 비해서는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2. 파란장미 꽃말
파란장미는 원래는 꽃말이
" 불가능한, 가질 수 없는것" 이라는 꽃말이 대표적이었습니다.
하지만 2004년 이후 푸른장미의 개발에 성공하면서
"포기하지 않는 사랑" , "기적" 으로 꽃말이 바뀌었습니다.
원래는 존재하지 않는 꽃이라는 인식이 강했던 반면, 개발 성공 이후 끝없이 노력해서 얻어진 결과로써 꽃말도 변하게 된 것 입니다.
파란장미는 원래 존재 할수 없었던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장미에는 식물의 꽃을 푸르게 만들어주는 색소의 유전자가 없었기 때문인데, 그 색소는 바로 "델피니딘" 이라는 색소입니다.
하지만 위에서도 말했듯이 2004년 유전공학을 이용해 파란장미의 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
더욱이 원래 실존 하지 않던 컬러의 장미이기 때문에, 그 희귀성으로 인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꽃말이 "포기하지 않는 사랑" 이기 때문에 연인 관계가 아니더라도,
부모님이나 친구에 대한 응원메세지로,
남녀 관계에서는 고백 꽃다발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열정을 다시 일으켜주고 싶을때, 또는 고백하는날 파란장미가 들어간 꽃다발을 선물 해 보는건 어떨까 생각됩니다.
3. 파란장미 꽃다발
보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얼마전 블랙핑크 제니가 받은 파란장미 꽃다발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제니가 커다란 대형 푸른장미 꽃다발을 안고 있는 사진이었는데요,
바로 제니의 엄마가 선물 해 준 꽃다발이라고 합니다.
꽃다발을 한아름 안고 해맑은 표정을 짓는 제니의 표정이 정말 행복해 보이는 사진 이었는데요 , 너무 예뻤습니다.
얼핏 봐도 파란 장미가 수를 헤아리기 힘들만큼 많은 대형 꽃다발이었습니다.
파란장미 꽃다발은 블랙핑크 제니의 어머님이 제니의 생일이 되면 선물 해 주는 걸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파란장미 꽃다발이 별명처럼 블랙핑크 제니 꽃다발 이라고 불리기도 할 정도입니다.
물론 꽃도 받는 사람에 따라 컬러 취향이 뚜렷하게 나뉘는 편이긴 하지만, 파란색 꽃을 싫어하지 않는다면 한번쯤 선물 하거나 받아보아도 색다른 느낌에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는 사람도 받는사람도 색다르고, 만약 진한 파랑은 부담스럽다면 파랑장미도 색상이 진한 파랑부터 연한파랑 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파란 장미 꽃다발을 선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파란장미는 특이 한 만큼 대중적이지는 않기 때문에
선물하고 싶다고 해서 아무 꽃집에 가서 파란장미 꽃다발을 주문 한다면 구입하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근처 꽃집에 파란장미 꽃다발을 주문 할 수 있는지 문의 해 본 뒤, 파란 장미 꽃다발을 예약 주문 해야합니다.
파란장미가 꽃말이 좋아서 인기가 많지만
푸른장미 외에도 여름에는 파란색이 시원한 컬러 이기 때문에 파란색을 띄는 꽃들은 대체로 인기가 많아 집니다.
다음엔 다른 푸른 계열의 꽃다발에 대해서 또 준비해 보겠습니다.